본문 바로가기

ⓞ2ⓦ TALK TALK!/○○④ 게임TALK

[시뮬] 삼국지6 에디터 총괄 + 치트 + 정보창 패치 + 이벤트 모음 + 전술 시뮬레이션 모드 엔딩 세이브

사용자 삽입 이미지


San6edit_01.zip


가장 많은 기능을 지니고 있는 에디터입니다. 단, 중국판용을 한글화 한 것이라 세이브, 전술 시뮬레이션 모드 편집은 안됩니다. 나머지 시나리오, 보물, 신무장 편집은 가능합니다. 출처 표기하 자유롭게 배포 가능합니다. 전기능 한글판에서 에디트 작동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an6edit02.zip


세이브 파일과 신무장 파일을 편집 할 수 있는 에디터입니다. 황제 관련 된 것들을 편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an6edit03.zip


순수 국산 에디터입니다. 세이브 파일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6New_Kor_Final.rar


신무장 파일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출처 표기하 자유롭게 배포 가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FindSam6.zip


장수탐색기 입니다. 재야에 묻힌 장수들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수색'에 유용합니다.

p.s. 위 에디터들 중 일부는 꼭 삼국지 6가 설치된 폴더에 압축해제 해주셔야 작동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국지6 파킷용 해킹된 실행 파일입니다. 실행하시면 정보에 '장수지도'라는 메뉴가 있을 겁니다. 장수에 대해 얼굴CG 등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의 삼국지 6 실행파일을 교체하셔도 되고 이름을 바꿔서 삼국지 6 설치된 폴더에 넣은 후 실행하셔도 됩니다.

sam6_man_map.rar



*삼국지6 치트*

1번:교지와 남해 사이의 섬을 누르면 새로운 군주를 선택할수 있습니다.(신군주 아님)
2번:군사를 징병할때 '병과'라고 있는데 그 글자에 대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더블클릭하면 모든 병사를 징병할수 있습니다.
3번:산월 옆에 있는 섬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더블클릭하면 병사를 백성으로 돌려 보낼수 있습니다.
4번:자신의 수도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더블클릭하면 세력명을 변경할수 있습니다.
5번:신장수를 만들때 100명째되는 장수는 장수타입에서 국토무쌍이라고 있는데 그것을 선택하면 보너스치가 20뿐이지만 모든 능력치가 95이상입니다.



*How to 얼굴 편집*

RPG Viewer를 쓰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 메뉴로 들어가신후 삼국지6 설치 경로를 지정하고 KAODATA.S6의 이미지 파일을 입출력 하시면 됩니다. 주의할 점은 팔레트가 256색이라는 것입니다.

RPGViewer28Build326.zip



*삼국지6 & 6PK 정보창 패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와 같이 삼국지 6에서 정보창이 서로 붙어 글자가 잘 보이지 않을때 사용하는 패치입니다.

s6upd.exe


s6pkupd.exe



*삼국지6PK 이벤트 모음*

아래 파일을 삼국지6PK가 설치된 폴더에 압축 해제해서 덮어 씌워 주시면 됩니다.

RECDATA.zip



*삼국지6PK 전술시뮬레이션 모드 엔딩 세이브*

아래 파일을 삼국지6PK가 설치된 폴더에 압축 해제해서 덮어 씌워 주시면 됩니다.

s6modesave.zip



-----------------------------
ⓞpen2ⓦorld™ ⓗome
http://open2world.tistor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