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TALK TALK!/○○⑨ 모바일TALK

[안드로이드] Game Dev Story 게임발전국 치트 (돈 무한)

Game Dev Story (일명 : 게임발전국)은 정말로 중독성 강한 게임이다. 여러분들을 그 중독성에서 해방시켜주기 위해(?) 돈을 무한으로 만드는 치트 사용방법을 알려주도록 하겠다.

사용되는 방법을 간단히 요약하면 PC에서 많이 쓰이던 치트 오매틱이나 GameHack 등과 같이 메모리에서 값을 검색해서 수정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일단 당연하지만 Game Dev Story가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ㅡ_ㅡ)
그리고 루팅이 선행되어 있어야 한다.

1. 다음 사이트에서 GameCIH(CheatIng Hacker)를 받아 설치한다.
링크 : http://www.cih.com.tw/download.html


2. GameCIH를 실행후 Hot-Key 옆에 버튼을 누르고 GameCIH 실행을 위한 단축키를 지정한다. 필자를 볼륨 내리기 키로 설정했다.



3. Home 키로 빠져나온 후 Game Dev Story를 실행한다. 메뉴를 띄워 게임을 멈춘 후에 아까 위에서 지정한 GameCIH 실행 단축키를 (여기서는 볼륨 다운키) 누른다. 그러면 화면이 반투명하게 어두워지면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뜬다.




4.  Input Number를 누르고 화면에 보이는 돈의 수치를 입력한다. $2,141,133.6K면 21411336을 입력하면 된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검색 결과가 나타난다.



5. 검색 결과가 위 화면처럼 2개만 뜨면 위에 것을 선택하고 원하는 돈 액수를 입력하면 된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동일값이 많이 뜰수도 있다. 이를 줄이기 위해서는 백 키로 다시 게임으로 돌아간다. 게임을 진행해 돈 액수가 변화하게 한 후 다시 메뉴를 띄워 게임을 멈추고 다시 GameCIH를 실행한 후에 Input Number 메뉴를 누르고 변화한 값으로 입력해 2개가 남을때까지 범위를 줄여나갈 수 있다.

2개가 남았다면 위에 것을 선택해서 새로운 값을 넣으면 당신은 만수르가 되고 Game Dev Story를 끊고 더 생산적인 일에 시간을 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 팁은 돈 뿐만 아니라 각종 스탯에도 적용될 수 있으면 많은 게임에서도 유사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다.

끝으로 GameCIH를 끄려면 Game CIH 활성화 후에 메뉴 버튼을 누르고 Stop GameCIH를 누르면 된다. 새로운 값을 검색할때는 메뉴 버튼을 누르고 Reset을 누르면 된다.




-----------------------------
ⓞpen2ⓦorld™ ⓗome
-----------------------------